Wonhyo Realization Experience Center

커뮤니티

보도자료

제목2/11 [헤럴드POP] '외나무식탁' 적문스님, 9대 6으로 보명스님에 승리..평화가 함께한 신선한 요리 대결2022-02-25 15:35
작성자 Level 10

[헤럴드POP] 뉴스원문보기

http://www.heraldpop.com/view.php?ud=202202110823044192345_1&a=99 


내용안내

restmb_allidxmake.jpg




[헤럴드POP=천윤혜기자]JTBC ‘외나무식탁’이 사찰음식 대결로 신선한 재미를 안겼다.

어제(10일) 방송된 JTBC ‘외나무식탁’ 시청률은 2.1%(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를 기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사찰음식 명장인 수도사 적문스님과 숨은 고수인 보광사 보명스님의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두 스님은 여유롭고 평화롭게 음식을 조리하는 색다른 분위기로 보는 즐거움을 높였으며 적문스님 팀이 승자의 미소를 지었다. 

대결을 앞두고 수도사를 찾아간 강호동과 오마이걸 효정은 적문스님을 만나 스님의 요리를 맛봤다. 수도사에서 직접 키운 연에서 얻은 연씨로 지은 연자밥, 두부 감자탕, 두부 우엉조림 등에 감탄하던 두 사람은 방풍나물 무침의 맛에 푹 빠져 그 맛을 궁금케 했다.

허영지와 조나단은 자급자족한 신선한 재료와 산에서 내려오는 약수를 사용해 음식을 만드는 보광사 보명스님을 만났다. 특히 조나단이 더덕 고추장 구이의 황홀한 맛에 깜짝 놀라는 순간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호박국, 무왁저지까지 시식한 조나단은 보명스님의 음식에 매료돼 연신 “큰일났다”는 격한 리액션과 진정성 있는 먹방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원효대사깨달음체험관# 사찰음식체험# 템플스테이# 수도사